브랜드크리스킹

루비서플라이


아름다움이라는 세계관을 구축한 브랜드


크리스킹이 특별하게 다가오는 이유는 그들이 만든 고유한 ‘세계관’ 때문입니다. 단순히 기능과 퍼포먼스에 치우친 대부분의 컴포넌트 회사들과 달리 크리스킹은 퍼포먼스에 2%의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사이클링을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크리스킹이 장착된 자전거를 본다면 자연스럽게 시선이 머물게 됩니다.



금속 위에 담긴 색의 향연


크리스킹의 에센스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 입니다. 핑크, 옐로우, 오렌지, 민트, 그레이, 블랙 등 유채색과 무채색을 아우르는 컬러의 향연은 자연스럽게 라이더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크리스킹의 헤드셋과 허브를 단 자전거는 마치 화려한 부토니에를 장식한 클래식 정장처럼 진중하면서도 화려한 면모를 선보입니다.



MADE IN U.S.A


크리스킹은 정밀한 CNC 가공 기술을 적용해 완벽한 마감이라는 불가능한 미션을 달성합니다. 크리스킹의 창립자 크리스(chris)는 1976년부터 고성능 프리미엄 자전거 베어링을 제작해오며, 기술과 예술 사이에서 절묘한 줄다리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포틀랜드라는 고유의 환경 덕분입니다. 수 많은 자전거 회사들이 밀집한 이곳은 미국 자전거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친환경 초정밀 베어링


헤드셋과 바텀브라켓, 허브까지. 크리스킹은 자전거에 들어가는 핵심 베어링 포트폴리오를 제시합니다. 초 정밀 CNC 가공으로 만들어지는 크리스킹의 앵귤러 컨택 베어링은 잘 숙성된 와인의 맛이 깊어지듯 소모품의 범주를 넘어 영원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크리스킹은 환경 보호를 위해 환경 오염 유발 및 인체에 해가 될 수 있는 절삭유를 사용하는 대신 인체에 무해한 카놀라유를 사용합니다. 또한 제조 과정에서 나오는 알루미늄 칩을 특수한 공정과정을 거쳐 최대한으로 회수 한 다음 효율적으로 리사이클링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